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종속성 주입은 어떤 객체들을 적용해야 합니까?

종속성 주입(Dependency Injection)은 객체 간의 의존성을 낮추고 코드의 재사용성, 유지 보수성, 테스트 용이성 등을 증가시키기 위해 사용.

종속성 주입을 적용할 수 있는 객체.

  1. 의존성이 있는 객체: 객체가 다른 객체에 의존하고 있을 때 종속성 주입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. 예를 들어, A 객체가 B 객체에 의존하는 경우 A 객체에게 B 객체를 주입하여 의존성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.
  2. 서비스 객체: 시스템 내부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객체는 종속성 주입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. 예를 들어, 로깅 서비스, 데이터베이스 서비스, 이메일 서비스 등이 해당됩니다.
  3. 컴포넌트: 시스템의 다른 부분에서 재사용될 수 있는 독립적인 모듈이나 컴포넌트는 종속성 주입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. 이렇게 함으로써 컴포넌트의 재사용성과 테스트 용이성이 향상됩니다.
  4. 팩토리: 종속성 주입을 사용하여 객체 생성을 위한 팩토리를 만들 수 있습니다. 이렇게 하면 객체 생성 및 관리를 더욱 유연하게 할 수 있습니다.
  5. 모듈: 모듈은 응용 프로그램 내에서 특정 기능을 수행하는 객체의 집합입니다. 종속성 주입을 사용하여 모듈을 초기화하고 실행할 수 있습니다.